본문 바로가기
호텔

스페인 세비야(Sevilla)여행 : 세비야 호텔추천 멜리아 세비야(Melia sevilla Hotel) 숙박후기!!! 방탄소년단(BTS)호텔

by 머니남 2020. 2.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리남입니다.


지난번 마드리드 호텔후기에 이어 이번에는 스페인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도시중 하나인 세비야라는

도시에서 숙박했던 멜리아 세비야(Melia sevilla Hotel)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멜리아 세비야 호텔 입구

 

세비야는 스페인 남쪽에 위치한 안달루시아 지방의 심장이며, 스페인이 '태양의 나라', '정열의 나라' 라는 것을 제대로

실감나게 만들어 주는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멜리아 세비야 호텔은 관광지가 몰려있는 구시가지 쪽에서는 도보로 15분정도 떨어져 있지만 세비야에서 유명한 관광지 중의 하나인 스페인광장이 호텔에서 도보로 5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는 호텔입니다.

 

 

저는 세비야의 유명한 관광지 중에서 스페인광장에 대한 기대가 워낙 컸었고 스페인광장은 낮과 밤을 모두 보아야지만 제대로 보고 왔다고 할 수 있을 만큼 정말 매력적인 장소라는 알고 있었기 때문에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멜리아 세비야 호텔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멜리아 세비야 호텔은 2~3년정도 전쯤 로비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을 하여 훨씬 고급스러워졌으며 실제로 숙박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컨퍼런스 및 행사 등이 많은 호텔로 세비야에서 론다를 가기 위한 시외버스 터미널이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들 잘 알고 계시겠지만 그룹 방탄소년단(BTS)가 작년에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인 '2019 MTV 유럽 뮤직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하게 되었는데 MTV가 열린 장소가 다름아닌 세비야의 '스페인 광장'이었습니다.

 

스페인광장과 가깝게 위치하고 있는 멜리아 세비야 호텔에서 방탄소년단이 MTV 유럽 뮤직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숙박을 하게 되어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저는 마드리드 아토차역에서 렌페(고속열차)를 타고 세비야 산타후스타역에 도착하였고 세비야 산타후스타역에서 택시를 타고 호텔까지는 약 15분정도 걸렸으며, 슈퍼마켓도 도보로 5분~6분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있었습니다.

 

세비야기차역에서 멜리아세비야 호텔까지 가까워서 택시타고 가시면 좋을 것 같고 워낙 유명한 호텔이라 택시기사님들도 다들 바로 아시더라구요..

 

택시에서 내려 로비로 들어서자마자 로비의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고 로비 자체가 꽤 큰 편이었습니다.

 

멜리아 세비야 호텔 리셉션

로비에 들어서서 오른편으로 조금들어가서 돌면 리셉션이 있고, 리셉션 앞에는 총 3개의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로비의 왼쪽편으로는 간단한 술한잔 할 수 있는 분위기 있는 바가 있습니다.

 

싱글룸을 사용하였는데 방 안에는 드라이기, 샴푸, 바디워시, 린스 등이 다 구비되어 있으며, 너무 깔끔한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에는 테이블과 쇼파가 있었고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책상이 있었으며, 화장실도 샤워만 할 수 있는 곳과 욕조도 있어서 반신욕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반신욕 좋아하여 일정 마치고 방에 들어오면 샤워후에 꼭 잠깐이라도 하는 편이거든요..

 

멜리아 세비야 호텔의 조식시간은 7시~9시까지 이며, 조식당은 실내와 야외로 나누어져 있는데

야외에서 먹으면 스페인 광장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어 춥지 않은 여름에 먹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멜리아 세비야 호텔에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 야외 수영장이 있는 위치에 조식당이 같이 있으며, 여름에 수영하면 정말

좋을 거 같더라구요..

멜리아 세비야 호텔 조식당

 

조식당은 뷔페식으로 되어 있었고 스페인 사람들이 즐겨먹는 하몽, 치즈, 빵, 볶음밥, 스크램블 , 오믈렛 등 정말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과일과, 요플레, 식전주, 샴페인도 있었으며,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생과일주스도 있어서 호텔에서 2박을 하는 도안 모두 조식을 포함하여 먹게 되었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스페인에서 유명한 간식인 츄러스도 있어서 신기했고 베이컨, 요거트도 있었고 커피머신은 실내에 2개 야외에 1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호텔에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곳이 따로 있어서 체크아웃하고 짐을 맡겨 놓을 수 있어서 잠깐이라도 맡겨 놓아야 하는 분들이라면 이 점을 이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스페인 세비야로 여행오시는 분들이라면 중심지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도보로도 이동가능하며 가격면에서나 호텔 컨디션, 조식당등 여러가지 면에서 괜찮은 호텔인 멜리아 세비야 호텔을 선택하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세비야 호텔 예약 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그라서 괜찮은 호텔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See you~^^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