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호캉스 추천 호텔 : '신라스테이 마포'(Shilla Stay Mapo)호텔 숙박후기 - 코로나19가 빨리 진정되기를 바라며!!

by 머니남 2020.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리남입니다.

 

오늘은 '신라스테이 마포'(Shilla Stay Mapo)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신라스테이 마포 입구

먼저 코로나19가 점점 기승을 부려 너무 걱정도 많이 되는 요즘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진정되기를 바랍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저 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나가기를 꺼려하시고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더욱이 걱정되는 하루하루 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희 가족은 벌써 너무 집안에만 있고 주말에도 계속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있어  저도 스트레스도 받고 아이도 너무 답답해 하여 집 근처 호텔을 잠시라도 다녀올 곳이 없는지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집 근처 호텔을 검색하다가 집에서도 가깝고 집근처에 있어 한번쯤 가보려고 했던 '신라스테이 마포' 호텔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신라스테이 마포 호텔에서는 모든 직원들의 체온을 아침, 저녁 두번으로 검사를 하고 매일 전체 소독을 한다고 하여 조금은 안심하고 갈 수 있었습니다.

'신라스테이 마포'는 3성급 호텔로 공덕역 에쓰오일 건너편 대로변에 있어 바로 찾기가 쉬우며,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5호선,6호선,경의중앙선,공항철도를 하시어 공덕역에서 내리시어 공덕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거리입니다.

 


주차하실 경우에는 건물 왼쪽편에 보시면 지하로 들어가는 쪽이 있을텐데 그 쪽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 차량주차를 해야합니다. 

 

체크인 & 체크아웃시간
체크인: 14시
체크아웃: 12시

 

신라스테이 마포 엘리베이터


신라스테이 마포 호텔에 들어가시면 1층이 바로 로비이며 2층에는 cafe(레스토랑), 3층~16층까지 스탠다드룸, 17층~26층까지 디럭스룸, 그랜드룸, 피트니스센터로 나뉘어 있습니다.


1층에는 비즈니스 코너라고 하여 인터넷 등 컴퓨터 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24시간 이용가능하십니다.

2층에는 CAFE(레스토랑)으로 비즈니스호텔에 있는 부페라 조식음식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음식이 깔끔하고 맛이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다양한 햄종류와 샐러드

 

다양한 과일주스
와플과 토스트기계
조식당 안쪽에 있는 쌀국수코너(스크램블도 가능)
구운계란과 딤섬
커피머신 2개와 다양한 차종류
다양한 베이커리종류
요거트 및 요거트에 넣은 다양한 견과류
사과, 포토, 귤 등의 과일 디저트
각종 샐러드와 다양한 샐러드 소스

* CAFE(레스토랑)

- 조식
(주중) 06:30~09:30
(주말,공휴일) 07:00~10:00

- 중식
(주중) 11:30~14:00
(주말,공휴일) 12:00~14:30

- 석식
(주중,주말,공휴일) 18:00~21:30

 

엘리베이터 타고 내리시면 차분한 분위기의 복도가 펼쳐져 있으며, 복도를 따라가다보면 방이 나오게 됩니다.

 

엘리베이터
복도
배정된 룸 입구

저는 금요일에 숙박하게 되었는데 만실이라 스탠다드 더블룸이 아닌 스탠다드 트윈룸으로 배정되었습니다.  

스탠다드룸은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차분함이 느껴지는 룸으로 방의 크기가 크진 않지만 공간 활용을 잘 하여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방 안쪽 문에 적혀있는 비상대피도지도
트윈룸이라 베드가 두개였고 심플
중문을 닫았을 때에는 화장실이 보이는 장면
중문을 열었을 때 장면

 

호텔 방 안에는 물 2병이 있었고 한 병더 추가하는 데 1,000원이고 큰 타월은 추가로 2장까지 가능합니다.
불편했던 점은 케익을 먹으려고 포트하고 나이프를 요청했으나 비즈니스 호텔이라 룸서비스에 제공되는 것들이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점은 미리 알고 투숙하시는 게 좋으시고 필요하시다면 미리 챙겨가시거나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책상에 놓여있었던 안내자료
룸안에 있는 실내온도조절기
선반에 물 한병과 냉장고에 물 한병으로 총 2병 및 커피포트

 

욕실에는 '아베다' 욕실용품이 어메니티로 구성되어 있었고 욕조가 있어 아이랑 물놀이 하기 좋아서 아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아이들 물놀이 시키면 좋아할 거 같습니다.

 

욕실에서 바라본 침대

 

욕실안에는 가운과 어메니티, 드라이기등이 비취되어 있었습니다.

 

헤어드라이기

방에서 놀다가 체크아웃하기전에 피트니스센터도 궁금해서 올라가 보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뭐니뭐니 해도 피트니스센터 안에서 창 밖에 펼쳐진 뷰였습니다.

 

생수가 비취되어 있던 피트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위치: 26층
운영시간: 6시~23시
금액: 무료이용가능

 

현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 올려드립니다.

 

지금까지 시내 중심에 위치한 호텔로 가성비 대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신라 스테이 마포' 호텔 숙박후기 였습니다.

코로나 19의 확진자가 점차 줄어들기는 바라는 마음이며, 빨리 정상적으로 회복되어 정상적인 생활 및 여행, 식사, 호캉스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그날 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