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Moxy Seoul Insadong Hotel) 호캉스 : 서울 힙한 호텔 추천 - SNS 속 핫플레이스인 이유!!!

by 머니남 2020. 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리남입니다.

 

오늘은 인사동 서울 인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메리어트 계열의 체인호텔로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인테리어로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Moxy Seoul Insadong Hotel)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목시 서울 인사동은 우리 전통적인 미술과 골동품등이 즐비해 있고, 유명한 미술관들이 많이 모여 있는 서울 인사동 중심에 있으며 익선동 한옥 마을에 인접해 있습니다.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

 

종로 3가역 5번 출구에서 나와서 도보로 10초도 안걸리며, 2차로 길을 건너면 익선동 초입이라 정말 핫한 장소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레오다브'(Leodav)와 같이 호텔의 인테리어를 구성했다고 합니다.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MOXY Hotel)은 2019년 11월 12일에 오픈한 밀레니얼세대를 타겟팅한 감각적인 호텔로  쇼핑, 다이닝 레스토랑 등으로 둘러싸인 활력소 넘 치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밀레니얼세대란? 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

1층,  2층의 라운지는 투숙객들이 함께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체크인은 호텔에서 가장 높은 층인 16층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체크인 하면서 객실로 종로가 한 눈에 펼쳐지는 전망을 바라보며 웰컴 드링크를 마실 수 있습니다.

(웰컴드링크: 아메리카노, 카모마일, 페퍼민트, 체리쥬스 등 입니다.)

 

도심의 파노라마의 뷰를 마음껏 둘러 보시고 맛있는 웰컴 드링크를 즐기신 후에 체크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1층부터 16층까지 아티스트 '레오다브'(Leodav)의 화려하고 독특한 색감의 그래피티를 호텔 곳곳에서 감상 하실 수 있는데 갤러리에 온 것 같은 착각에 빠지기도 합니다.


호텔 2층에 자리한 '그랩앤고'는 연중무휴이며, 24시간 운영하는 매장으로 간단한 식사나 간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경복궁과 명동, 인사동, 서울 대표 지역으로 떠오른 익선동 등의 관광지와 동선이 가까워 여행코스를 계획하기 좋습니다.


라운지도 있어 업무처리나 공동업무를 할 때 공용공간에서 지인들 또는 다른 투숙객들과 어울릴 수 있으며, 루프탑 바에서 각양각색의 칵테일 한잔에 흘러나오는 음악을 들으며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후 12시이며, 목시호텔에서는 아쉽지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공항에서 목시호텔까지 오는 법>

인천공항터미널

공항 전화: +82 2-1577-2600 

교통편: 공항 리무진, 요금: 10,000원(편도)이며, 사전 요청 시 가능합니다. 

 

김포공항터미널
공항 전화: +82 2-376-2300
교통편: 간선버스 601번(파란색), 요금: 1,500원(편도)입니다.

 

목시호텔의 룸 타입은 스탠다드 더블 20m². 스탠다드트윈, 슈페리어더블, 슈페리어 트윈, 코너 패밀리 50m², 스위트룸 50m²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탠다드 기준으로 금액은 1박 10만원대입니다.)

 

스탠다드 더블룸
스탠다드 트윈룸

룸은 내추럴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이면서 방마다 독특한 아이템들과 그림들로 방이 꾸며져 있습니다.

 

헬스장

 

조식 포함 패키지

[조식 포함 패키지 (Stay for Breakfast Package)]

- 조식 최대 35% 할인!
- 객실타입 선택 가능
- MOXY PICK UPS 에서 매일즐기는 시그니쳐 샌드위치 조식
-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무료이용
- 올데이 커피 무료 제공
- 투숙객 전용 PLAY LOUNGE 무료 이용

 

얼리버드 패키지

메리어트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시 최대 15% 할인!!

- 프로모션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 7일전 예약 시 10% 추가 할인
- 21일 전 예약 시 15% 추가 할인

- 웰컴드링크 제공
- 24시간 투숙객 전용 라운지 이용

- 피트니스센터 24시간 무료 이용

 

이탈리아, 미국, 인도네시아, 일본 등 다음으로 한국에 오픈한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에서 다른 호텔과 다른 감각적이고 독특한 인테리어를 보시면서 사진을 찍으시어 sns스타가 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밀레니얼세대 뿐만 아니라 더 YOUNG한 사람들도 오는 아주 힙한 장소인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에서 익선동의 아름다운 뷰도 루프탑에서 감상하시고 젊음을 느끼고 오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