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호캉스]24시간이 모자라 : 호텔에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추천!!! - 집 콕 대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 콕~!!

by 머니남 2020.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리남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외부활동이나 홈페이지 사진첨부여행은 꿈도 못꾸는 요즘 집 콕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집 콕이 너무 답답한 분들은 아예 호텔에서 장기투숙을 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달 초 출시한 장기 호텔 투숙 패키지 예약률이 목표치보다 50%이상 넘어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 만큼 어짜피 여행을 못가니 여행가는 비용으로 집에서 집콕하는 것보단 차라리 호텔방에서 호텔시설을 즐기며 편하게 보내려는 욕구가 커졌기 때문일 것입니다. 

 

코로나가 시작되고 벌써 두 달이 넘어가고 있는 시점에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답답하고 외출을 하려고 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장소가 가기에는 불안하고 꺼림직스러워 상대적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을 선호하는 분들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게다가 호텔에서는 로비의 입구에서 부터 열 감지 카메라를 설치하여 투숙객들을 확인하고 있으며 철저한 방역을 하고 있어 다른 장소보다 믿고 호텔을 예약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사진첨부
홈페이지 사지첨부
홈페이지 사진첨부

현재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진행하고 있는 호텔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 다름아닌 그 호텔은 너무나 SNS에서 유명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호텔'(Banyan Tree Club & Spa Seoul)입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호텔'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드리면 5성급 호텔로 다양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입니다. 


2010년 6월에 오픈하여 국내 최초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과 호텔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위치해 있어 N서울타워까지 도보로 이동가능합니다.
또한 명동역과 서울역 등 인근 지하철역도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호텔에서 일 4회 동대입구역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오아시스를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디자인의 야외 수영장인 더 오아시스가 있으며, 실내 수영장은 성인/유아/영아용으로 구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200여 개의 운동기구, 인공암벽, 퍼스널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갖춰진 남산 전망의 피트니스 센터 뿐만 아니라  풋살 필드, 테니스 코트, 농구장, 아이스 링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레크레이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홈페이지 사진첨부
홈페이지 사진첨부
홈페이지 사진첨부

패키지 기간: 2020년3월4일 ~ 4월30일까지(토요일 체크인 제외)
패키지 혜택
- 객실 투숙 1박 
-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 석식 2인 (옵션 택 1) 
1) 인룸다이닝 2인 (피자, 치킨, 맥주 또는 소프트 드링크 2잔) 또는 
2) 클럽 레스토랑 갈비탕 반상 2인 
-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셋업 
-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2인 무료 입장 
 가격 399,000원부터 (VAT 별도/예약 취소 및 환불 불가) 
 안내 - 가격은 2인 1실 1박을 기준이며, 세금 별도
- 상기 프로모션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
- 객실 상황에 따라 가격이 변동됩니다. 
- 투숙 인원 추가 시 별도의 요금이 부과
-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은 투숙 기간 중에 한해 1회 제공
- 피트니스, 사우나의 정기 휴관일은 매월 첫째 주 화요일

 

실내수영장

홈페이지 사진첨부
홈페이지 사진첨부

클럽동에 위치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안전하고 쾌적한 실내 수영장은 어른과 아이들 모두가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인 풀, 유아 풀, 영아 풀 3가지로 나뉘어져 있어 아이들은 안전하게 디자인 된 풀장에서 총 3개 레인의 성인 풀에서는 
유 수영은 물론 단계별 수영 강습과 무료 아쿠아로빅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 풀과 영아 풀에서는 안전요원의 보호 아래서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영을 즐기시다 데크에 마련된 베드와 자쿠지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위치: 더 클럽 로비층 3층

운영시간: 06시~21시

 

피트니스센터

홈페이지 사진첨부
홈페이지 사진첨부

피트니스센터는 자연 채광 속에서 남산의 풍경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며, 2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1층은 근력 운동을 2층은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스튜디오, 스포츠 클라이밍을 위한 인공암벽 등이 1층에 또한 마련 되어 있어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체련장에는 약 200여 개의  세계 최고 수준의 운동기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수한 전문 강사들이 회원 한 분 한 분에게 적합한  퍼스널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위치: 더 클럽 1층, 2층, 루프탑 

운영시간: 6시-22시  
정기휴관일: 매월 첫째 주 화요일


조식부터 석식, 와인까지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프라이빗한 도심 속 휴가를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