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주말에 아이와 갈만한 곳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좋아!!! 주차장 이용하는 팁

by 머니남 2020. 2. 4.
728x90
반응형

아이를 키우고 있는 가정이라면 주말에 아이와 함께 뭐 할까?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주말마다 고민인데 검색을 하다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라는 곳이 있어서 가보게 되었어요.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아이와 함께 가니 자가 차량을 이용하여 가시는 것이 제일 편한 방법이나,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4호선 명동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리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교통안내도 아래에 캡쳐하여 올려드리니 참고하세요~~

 

 

 

서울 애니매이션 센터에는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없어서 바로 밑에 건물인 스테이트 타워 남산 주차장을 이용했는데

1시간10분정도 사용했는데 만원이 넘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 스테이트남산타워 내 식당 및 카페를 이용할 경우 영수증 제시하시면 2시간 무료주차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가셔서 신세계백화점 앱 설치 후 무료주차쿠폰으로 3시간 무료주차 가능하니 주차비

아끼시면 좋겠네요.

 

입장료부터 알려드리자면 36개월이하의 아이들은 무료 / 어린이는 6천원 / 청소년 또는 성인은 4천원 이었는데

서울애니매이션센터 애니소풍이 좋았던 점은 36개월이하의 아이들이 무료였다는 점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런데 들어가보니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더라도 아깝지 않을 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입구에 들어와서 매표소 옆에 보시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4가지의 언어로 안내책자도 구비되어 있어

여러나라에서 놀러왔더라도 이용할 수 있게끔 잘 되어 있구요~

 

락커도 있어서 무거운 짐과 옷들을 무료로 넣어두고 안에서 놀 수 있게 되어 있어 너무 편했고

입장권을 보여주면 직원분이 손등에 도장을 찍어주는데 이 도장을 보여주면 계속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어떤 곳에 놀러가면 한번 나가면 다시 못들어 오는 곳들도 있어서 금방 나가게 되면 아쉽고 돈을 날린것 같은 기분이었는데 이 곳은 아침 일찍부터 와서 놀다가 점심먹고 또 들어가서 충분히 또 놀수 있어 아이와 함께 오신 분들이라면

좋을 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서울애니매이션센터에서는 어린이들이 할 수 있는 VR체험, 부모님과 함께 타는 카트체험, 암벽등반체험, 직접 그린 그림이 영상을 통해 큰 화면에 나타나는 바닷속에서 헤엄치고 다니는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곳이었어요.

 

뽀로로 캐릭터부터 슈퍼윙스등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들도 많고 알차게 놀고 와서 추억을 많이 만들고 온 거 같아요.

 

주말에 아이들과 무엇을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주말에 나들이 겸 오시면 좋으실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